보기 : 학개 1:1-11을
이 사람들은 말 : 지금 시간은 아직 하나님의 집을 재건 오지 않았다! (학개 1시 2분)
친구는 신학교에서 자신의 경험을 회상했다. 그는 스승을 제공 할 의무를지지. 그러나 그는 자신에게 약속했던 시간까지, 그는 작업을 건드리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는 또한 약간의 시간이 될 때까지 연기되었다. 질문 할 때마다, 그는 항상 애매한. 마지막으로, 어느 날 감독은 공원 신학교에 데려 갔다. 거기에, 그는 십자가에 못 박히신 예수님의 동상 앞에 무릎을 꿇고하도록 강요했다. 감독은 "당신이 주 예수를 지연 이유를 설명하십시오!"고 말했다 그 이후, 그는 모든 약속 및 작업을 연기하지 마십시오.
꾸물 거리는 유다의 사람들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입니다. 하나님의 선택된 백성으로서, 그들은 성전이 장소 하나님 (8 절)의 영광을 표현했기 때문에 바벨론에 의해 파괴되었던 성전을 재건해야한다. 그러나, 그들은 포로에서 예루살렘에 돌아온 십육년을 통과하고, 그들은 그것을 구축하기 위해 자신의 의사를 표시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2 절)을 미루 유지합니다. 성전이 포기 남아있는 동안 아이러니하게도, 그들은 자신의 주택을 건설하기 위해 서두르고있다. 하나님께서는 학개를 통해 그들을 꾸짖 었습니다.
미루는 중요한 것은 나쁜 습관이다. 하나님의 자녀는 실속없이 일을 할 책임이 있습니다. 사실, 지연은 하나님과 다른 사람을 존중하지 않는 태도이다. 당신은 작업을 지연하고 있는지? 다시 연기하고, 즉시 작업을 완료하지 않습니다.
종종 심지어 단종 지연
작업을 처리되지 않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
The Best Reader Always Leave Com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