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March 27, 2013

책을 얼굴 - KR

때문에 항상 여러분의 법률 (시 119:20)에 대한 갈망 내 영혼을 파괴


성경 읽기 :
13-15


"자신에 저는 어떤 보다 성경의 큰 기쁨을, 성장 : 조나단 에드워즈는 그녀가 을 마주하는 방법, 성경을 볼 언급했다. 자주 읽을 때, 모든 단어 내 마음을 붙잡을 듯했다. 나는 성경에 아름다운 강한 말과 함께 내 마음에 뭔가 사이에 조화를 느꼈다. 나는 종종 너무 많은 이 그러한 제공 맛있는 음식을 즐기는 , 모든 문장에 의해 방출되어보고, 그래서 이력서를 읽어 중단되었습니다. 자주 한 문장하는 것은 오랫동안 거기에 마법을 보려면, 성경을 깊이 있지만, 거의 모든 문장은 놀라움으로 가득 찬 것처럼 보였다. "

시편 119 얼굴 책의 저자의 열정적 인 사랑으로 가득합니다. 단어의 선택 참고 : "당신 경고의 지시 나는 그의에서와 마찬가지로 기뻐 ... 귀하의 단어는 잊지 않을거야 ... 때문에 항상 여러분의 법률에 대한 소망의 내 영혼을 파괴 ... 나는 그곳에서 하루 종일 명상을 ... 모든 기쁨 내 마음 ... 심지어 기존의 금보다 더 금보다 아버지의 계명, ... 나는 너의 경고를 유지하고, 난 너무 사랑하고 있습니다. ( 14,16,20,97,111,127,167).

찬송가 작자 에드워즈 반영, 우리는 우리 정신 창백 지그재그 영적 훈련, 바짝 마른과 소망보세요. 사랑 계시 자신, 갈망 매일 책을 마주 할 기쁨으로 우리를 채우기 위해 하나님 께 물어 보자 ..

하나님 오버 플로우 사랑한다 HEART
HIS 계시를 놓 쳤어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

The Best Reader Always Leave Com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