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August 27, 2013

아버지 이시며 - KR


읽기 : 신명기 8

(신 2시 7분) 사십년 주님 하나님이 너와 함께하고, 네가 부족 아무것도하지 말라 : 그는이 대자연 걷고 있었다


올해 성경 읽기 :
에스겔 12-14


조지 뮐러 심각한 질병 발생으로 인해 부모를 잃은 아이들을 수용하기 위해 브리스톨에서 고아원을 설정하는 관하여 때, 조지는 부자가 아니었다. 그러나 그는 하늘에 계신 아버지가 풍부하다고 생각하고 유지하는 여유가 있습니다. 그는 하나님 전적으로 의지 고아원을 시작했다. 그리고 가득 차있는 신뢰 말했다되는 지속적인기도 덕분에, 주님은 그들의 모든 요구, 심지어 기적 방법을 수행. 마지막까지 조지 아주 잘 유지되었다를 설정하고 9,500 어린이의 , 최대 5 개의 고아원 관리 할 수 있었다.

사람들이 그를 부를 때 "믿음 거인"조지는 나의 믿음이 다른 신자 믿음 다르지 않다 "이렇게 응답했습니다. 자신을 위해 그것을 시도, 당신은 하나님의 응답을받을 것이다. "그래, 조지 뮬러 경험이 풍부한 유지 보수 및 고아 배타적 권리, 그러나 모든 신자 즐길 수 있어야 보편적 권리가 아닙니다. 주님은 또한 놀라운 섭리 부조리 보여준대로, 이스라엘 백성들은 애굽에서 나온대로. 하나님이 것을 약속했을 때, 그는 유지하기 위해 소홀히하지 마십시오. 그들이 가나안 (출 16시 35분) 도착할 때까지 하나님이 매일 만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실, 하나님은 그들이 분리되지 않습니다 옷과 신발 만들어, 그들은 동안 부어 피트되지 않는 40 세 (신 8:4, 29:5).

우리는 우리 자신의 힘으로 살려고하지 않기 때문에,이 세상의 모든 두려움을 제쳐두기. 우리가 살고 있습니다 아버지 (신 8시 17분) 유지. 그는 우리의 삶에서 가장 돌보는 아버지

No comments:

Post a Comment

The Best Reader Always Leave Com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