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August 30, 2013

믿음 의 눈 - KR

반추 : 전도서 3:1-11 을
" 그는 그 시간 의 모든 아름다운 만들었습니다 , ​​심지어 그는 자신의 마음 에 영원 을 설정합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처음부터 끝까지 하나님이 수행하는 작업을 찾을 수 없습니다. " 전도서 3시 11분
삶의 위기 는 이 질병 , 해고 , 재해 등 이든 , 누구나 체험 할 수 있습니다 . 주의 하는 것이 매우 중요위기 에 직면 한 것은 우리가위기를 인식하는 방법 이다. 우리가 실제 눈으로 삶을 보는 경우에 , 우리 는 절망 에 빠져 허우적 될 것이다, 그러나 우리 는' 믿음의 눈 '으로 도 보면 그때 우리는 희망이 없다. 설교자 가 말했듯이, " 그는 그 시간 의 모든 아름다운 만들었습니다 , ​​심지어 그는 자신의 마음 에 영원 을 설정합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처음부터 끝까지 하나님이 수행하는 작업을 찾을 수 없습니다 "( 전도서 3:11 ) .
예수님은 세상의 빛 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삶의 위기 를 보면 만 ,실제 눈으로 , 우리는 어두운 이미지 만 볼 수 있습니다 . 그러나 ' 믿음의 눈 ' 을보고 예수 를 삽입 할 때 , 다음그림에서빛이 있다. 믿음은 하나님이 그 시간 의 모든 아름다운 것입니다 희망 을 줄 것이다.
우리는 문자가 ' 믿음의 눈 ' 으로 자신의 삶에서 신앙의위기 모습 , 성경 에있는 많은 예제를 참조하십시오 그리고 그들은승리를 했다 . 사자의 서재 등을 입력 바빌론 에 던져 다니엘 , 사울 이 박해 다윗 , 그의 동생 조셉 , 조셉 감옥 에 넣어 폐기 처분 합니다. 왜 그런태도를 가질 수 있습니까? 내가 볼 수있는 하나의 유사성은 그들이 하나님 과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있다 . 이집을 짓는사람의 비유 에서 주님 예수 에 의해 확인 된다. 폭풍이 왔을 때 모래에 작성 하는 사람들은 자신의 집에 짓 눌린 . 바위에 구축 하는 사람들은 ,집은 폭풍 에도 불구하고 견조한 . 인생 의 폭풍 은 분명히 우리의 삶에 ' 중지 ' 할 시간 만 에 우리는 모릅니다. 우리는 항상 준비되어 있어야한다 .
동기 부여 : 우리는 항상 삶의 폭풍 에서 ' 믿음의 눈 '을 사용할 수 있도록 우리 가까이 하나님 하실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

The Best Reader Always Leave Com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