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June 19, 2013

회화 Esquivel를-KR

읽기 : 마태 복음 1:1-17

말은 진실하고 완전한 수용의 가치 "그리스도 예수 께서 죄인을 구원 하시려고 세상에 임 하셨다"그들 가운데 나는 죄인의 수석 (딤전 1시 15분) 오전


아돌 Esquivel를, 아르헨티나 작가는 십자가의 독특한 그림 그림의 시리즈를 발표했다. 그는 현대의 감옥 그리스도 방법 설명하고, 바쁜 도시 거리 사이에 십자가를 나무 마칠 집, 인종 차별, 마약 중독 실업, 그리고 흑인 피해자와 함께 어머니 벌채, 공기를 오염 공장 아이들 정치인 "사라"어머니. 그리스도의 사역 현대적인 해석은 그리스도 밖에 고통받는 모든 사람들 시간에도 온다 다시 저를 생각 나게합니다.

그리스도의 족보 마태 복음 그리스도가 모든 사람에게 존재한다는 주장에 의해 기록됩니다. 예, 우리 다윗, 이스라엘의 위대한 의 이름을 참조하십시오. 그러나 또한 여자가 나쁜, 그리고 루스, 외국 여성 라합이있다. 그리스도는 삶의 다양한 배경을 가진 혈통에서 비롯됩니다. 그리고 세상에서 살고있는 동안, 그는 사회를 종속 깎아 사람들과 함께하기에도 기꺼이 : 여성, 과부, 세리, 가난한 나병 환자, 될 때까지 "이교도" 시민의 지역으로 알려진 갈릴리 ( 어부 ) 싸움을 좋아한다.

우리는 항상 그리스도가 인생의 거친 느끼는 사람들과 함께 있음을 기억하자. 그는 우리가 경제 경쟁과 사회 계급의 차이에 대해 따로 설정 한 사람들이다. 우리는 그들과 함께가 있습니까? 또는, 어쩌면 우리는 교회 건물 안에 너무 바쁜 활동을하고 밖으로 축복하지?

인간의 고통에서 그리스도에 참석하기 위해 기꺼이
우리는 모조 HIS 서비스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

The Best Reader Always Leave Com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