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June 19, 2013

두 강도 한 예수 - KR

읽기 : 누가 복음 23:33-43

그리고 그는 말했다 : "당신의 나라에 올 때 예수 나를 기억"( 23시 42분)

두 사람 한 장소에서 시간, 같은 일에 직면, 그것은 두 개의 서로 다른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예수와 함께 십자가에 못 하였다 강도 일어났다. 각각 왼쪽과 자신의 오른쪽에. 그들이 행한 에 대한 처벌받습니다.

당신은 십자가에 들어가기 전에 도둑 범죄의 세계를 가로 지르는되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중간있는 AHA? 그는 악을 무엇입니까? 같은 방법으로 구타 침묵? 그것은 그가 자신을 왕이라 사실인가요?

첫 번째 강도 모독 예수. 작은 친절과 공감과 자신을 고생 것에 대해 선과 악 같은 운명을 할 사람들이 누구다면 아마 생각?두 번째 강도 있지만, 신성 모독의 시작 부분에서, 예수의 모습에 기절. 그에게서 사직과 자기 교정의 태도가있다. 진실은 여전히 비록 십자가에 잡힌 것을 믿음이있다 : 예수님은 였다. 나는 유죄입니다.

예수, 두 번째 강도 자신의 요구를 전달 : "당신의 나라에 와서 예수님, 저를 기억하십시오."그는 그를 기억하고 예수님을 물었다. 충분히 보다 있었다. 그러나, 그는 그가 요구하는 것보다 훨씬 했다. 그냥 기억하지만, 그 날 그는 파라다이스 예수와 공유하지 않습니다.

두 사람이 한 번에 한 곳, 하나의 이벤트, 예수님 모습. 그들이 예수를 보는 서로 다를 수 있지만, 최선을 선택하는 사람은, 바로 그 천국에서 예수님과 함께 있습니다. 그럼 우리는?

많은 사람들이있다 예수 조회 할 수있다
그러나 중요 : 우리는 어떻게 예수를 참조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

The Best Reader Always Leave Comment :)